<후기> 나누는 기쁨 4U_8주차

최슬기

2019-08-23

4.jpg 5.jpg 6.jpg 7.jpg 8.jpg noname02.jpg noname03.jpg 1.jpg

2019818, 대학 연합 동아리 4U맑고 향기롭게의 지원금을 받아 ‘’바운스 트램폴린 파크에 다녀왔습니다. 더운 여름 날씨에는 야외활동보다 실내활동이 아이들에게 더 효율적이고 만족도 높은 활동으로 다가올 것 같아서, 이번 프로그램은 아이들이 전부터 가고싶어 했던 트램폴린 파크로 장소를 선정하였습니다.

 

트램폴린 활동은 아이들에게 폭발적인 인기였습니다. 뛰어다니면서 활짝 웃는 아이들의 모습을 보면서 저희 4U도 행복하고 즐거웠습니다. 1시간 활동 예정이었지만 아이들이 너무 좋아해서 시간을 30분 더 추가하여 활동을 진행했습니다. 아이들과 함께 할수록 더 가까워지고 있고 또 그에 따라 통제가 잘 되어서 예전 활동보다 더 효율적이고 의미 있게 활동 하고 있음을 느껴 아이들의 만족도처럼 저희 4U도 만족도가 높아지고 있습니다.

 

또한, 7회차 활동인 트릭아트 사진을 인화해서 아이들에게 나누어 주었는데 아이들이 사진을 받고 행복해했습니다. 아이들이 더운 여름날 이동하기 버거워하는 모습이 조금 보여서 다음부터는 음료수를 미리 사가서 챙겨줄 예정입니다.

 

아이들의 행복과 활동성 증진을 위한 활동을 위해 지원해주신 맑고 향기롭게에 감사드리고 아이들의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는 4U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