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도 산불 피해 이재민 구호성금 전달하였습니다.

중앙사무국

2019-04-15

강원도산불구호성금 (1).JPG

 

)시민모임 맑고 향기롭게는 412(. 오후 2), 지난 44일 강원도 고성군과 속초시를 비롯하여 강원도 일대에 발생한 산불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강원도 피해지역 주민들을 위로하고 격려하기 위해 맑고 향기롭게 회원들의 마음을 모아 구호성금 1,000만 원을 BTN 붓다회에 전달하였습니다.

 

맑고 향기롭게 이사장 덕일 스님은 삶의 터전을 잃고 상심에 잠겼을 이재민들에게 심심한 위로의 말씀을 전하며, 모든 회원들이 십시일반 작은 정성을 모아서 이재민들에게 큰 보탬이 됐으면 하는 의미로써 성금을 마련하게 되었음을 말하며, 비록 많은 금액은 아니지만, 이재민들을 위해 잘 쓰여지길 바란다는 말씀을 하였습니다.

 

()맑고 향기롭게는 지난해에는 라오스에서 발생한 수력발전소의 보조댐이 붕괴되며 많은 재난을 입은 라오스 이재민을 위해 구호성금 천만 원을 BTN에 전달했고, 폭염으로 힘겨운 여름을 보내는 국내 에너지 빈곤층 500여 가구에는 냉방매트와 김치를 전달하는 등 장애인과 독거노인 등을 대상으로 온정을 전파하고 있습니다.

 

 

BTN불교티비 보도 뉴스 : http://www.btnnews.tv/news/articleView.html?idxno=53227

 

 

이전글
2019년 '맑고 향기롭게-길상화 장학생' 장학증서 수여식 진행하였습니다.
다음글
다음 글이 없습니다.